마시안 갯벌체험장

마시안 갯벌체험마을을 소개합니다.

체험후기

2023 첫 갯벌체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성일
댓글
1건
조회
356회
작성일
23-03-16 22:57

본문

사장님 완전 친절하시고
 2시입장해서 5:30분까지 시간가는지모르고 했어요! 처음에는 조개찾기위해 구멍이있음 찾아내기위해 계속 팠는데 허탕치고 춥고 나갈까했는데,,,나 가는길에 에잇!! 왜안나와하고 호미질 몇번 조금조금 파보니 조개띠용 !!! 옆을 조금 더 파니 또 띠용!!!!  꿀팁은 절대 깊이 빠지말구 5-10cm 정도 긁는다 생각하고 긁긁하면??  동죽이가 하나둘 나오고 승질있는 동죽은 물을 쭈욱 !!!! ㅎㅎㅎㅎㅎ 소라,게 까지 등장 !! 결국 열몇개 캔걸로 끝내려다가,,,,, 사장님께서 주신 양파망 가득가득 채워서 나오는길에 뻘에서  답답해서나온  큰  조개들 줍줍  둘이가서 동죽조개 값벌고 나왔어요! 주은조개로 라면끓여먹을생각으로 라면이랑 부르스타챙겨갔는데,, 해감이안되어서 먹으면 지글지글 하다고 ,,,, 사장님께서 특별 서비스로 엄청많이 챙겨쥬신동죽조개로  동죽조개라면을 끓여서 먹는데 ,,, 와,,,, 정말 너무맛있게 먹었어요!!!!!!! 친절하신 싸장님 쵝오에요 !!!!!!
첫 갯벌체험인데 넘넘 만족해요 !!  앞으로 조개는 알뜰하게 잘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내손내잡이라 더 맛있는건 비밀 ??
너무너무 달아서 놀랬어요 ,,, 싸장님 말씀대로 된장찌개에 넣음 맛있다하셨눈데 꼭 해먹을꺼에요  !  해수 받아가라고  바닷물 담아주시고 , 서비스주신 조개랑 비닐까졍 ❤️
사진첨부한게 서비수조개또 오께요 사장님

댓글목록

마시안갯벌체험장님의 댓글

마시안갯벌체험장 작성일

첫 조개체험인데 즐겁게 하고 가셔서 다행입니다.  조개도 부족하지 않게 가져 가시고 맛있게 드셨다니 저희도 기분이 좋습니다.  다음에는 더 친절하게 맞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